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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Microsoft 365] "조직에서 이 디바이스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했습니다." Microsoft 365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본문
[Microsoft 365] "조직에서 이 디바이스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했습니다." Microsoft 365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
TaylorAn 2023. 9. 4. 14:42간혹 클라이언트 PC에서 Office365 서비스에 로그인 할 때 "조직에서 이 디바이스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했습니다.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시스템 관리자에게 문의하고 135011 오류 코드를 제공하세요." 라는 문구가 확인되며 로그인이 되지 않는 이슈가 발생합니다.
말 그대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디바이스가 비활성화 상태로 등록되어 조직 계정으로 Office 365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.
비활성화가 되는 이유는 보통 분실로 인한 도용 예방차원의 비활성화 또는 본인 Office 계정 정보 내에서 실수로 클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해당 이슈는 클라이언트 단에서 해결할 수 없고 조직 테넌트 관리자에게 문의 해야합니다.
1. 전역관리자 계정으로 Azure AD 포탈에 접속합니다. https://aad.portal.azure.com/
[Azure Active Directory] - [디바이스] 클릭.
2. 비활성화 된 디바이스를 검색하여 확인합니다.
3. 비활성화 된 디바이스 선택 후 [사용] 클릭으로 디바이스를 활성화 시킨 후 오류가 발생한 계정으로 로그인해보면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또는 비활성화 된 디바이스 클릭 후 세부 정보에서 [사용] 클릭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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